지역특화 인터넷경매 업체인 낫씽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달동안 다양한 여름 이벤트행사를 마련한다.
낫씽(대표 박진혁 http://www.nothing.co.kr)은 8월 1일부터 「여름상품 특별 경매전」을 비롯해 「CBS와 함께 북한 어린이 분유보내기 사랑의 경매」 「시드니 올림픽과 관련한 6억원 현금 페스티벌」 등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낫씽은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스포츠용품 레저용품 건강용품 생활용품 패션용품 등 각종 여름상품을 인터넷 경매방식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여름상품 특별 경매전을 갖는다. 이 기간동안 낫씽에서 각종 여름상품을 소비자가의 60∼70%에서 경매방식으로 실속 구매할 수 있다.
총 6억원의 현금이 걸린 올림픽 이벤트는 8월 한달동안 시드니 올림픽에서 한국 축구가 8강에 진출할 경우 여름상품 특판전에서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 총 1억원, 야구가 금메달을 따면 낫씽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판매한 회원에게 총 3억원, 마라톤 우승시 신규회원을 추천한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에게 총 2억원을 현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남북한 화해 분위기에 맞춰 8월 1일부터 15일까지 CBS와 함께 북한 어린이 분유 보내기를 위한 사랑의 라이브 경매를 실시하고 경매수익금은 전액 북한 어린이 분유보내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부산=윤승원기자 swyu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