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Music Now]

◆음반

△이상은 「She Wanted」

일본에서 활동중인 「담다디」 이상은이 4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 저음의 서정적인 목소리로 동양적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연주가 단아한 느낌을 주는 타이틀곡 「자두」를 비롯, 영화 봉자의 주제가 「성녀」, 허스키한 보컬에 드럼연주가 곁들여진 「마야」 등 11곡이 수록돼 있다. <아이드림>

△이타마라 쿠락스 「Serenade In Blue」

브라질 출신의 재즈 보컬리스트 이타마라 쿠락스의 라이브 앨범. 쿠바 출신의 피아니스트 곤잘로 루발카바를 비롯, 돔 움 로메오, 유미르 데오다토 등 유명 재즈 아티스트들이 협연했다.

영화 「남과 여」의 메인테마와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문 리버」 등 영화주제가와 「세레나에 인 블루」 등 팝·재즈·샹송·칸초네 장르의 스탠더드 넘버 10곡이 수록돼 있다. <헉스뮤직>

◆셀스루

△꼬마생쥐 메이지

꼬마생쥐 메이지를 의인화한 유아용 애니메이션.

세계 19개국에서 200만부 이상 판매된 영국 작가 루시 커즌즈의 작품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했다.

22개의 에피소드가 비디오 테이프 2개로 제작됐으며 그림동화책이 포함돼 있다.

BM코리아 제작, 판매, 2만7500원, 문의 (02)790-9000

△DVD-레인메이커

거대 보험회사의 비리에 맞서는 신출내기 변호사의 이야기를 다룬 법정 드라마.

법대를 갓 졸업한 변호사 루디(매트 데이먼)는 보험회사를 상대로 보험금 지급을 요구하는 사건을 맡게 된다. 루디는 보험회사의 도청과 협박에 시달리며 보험회사의 비리를 파헤친다.

씨넥서스 제작, 15세 이용가, 2만5000원

◆DVD

△소용돌이

소용돌이 무늬가 갖는 마력을 소재로 한 일본 공포영화.

쿠로즈 마을에 사는 소녀 기리에(하쓰네 에리코)는 남자친구 슈지로부터 자신의 아버지가 소용돌이 무늬에 집착하며 미쳐간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이후 소용돌이 무늬 형태로 죽어가는 사람이 증가하고 슈지마저 죽어간다.

스타맥스 공급, 판매, 15세 이용가

△8 1/2 우먼

영국 피터 그리너웨이가 감독을 맡은 에로 영화.

스위스 갑부 필립은 아내의 죽음으로 실의에 빠진다. 아들 스토리는 아버지에게 위안거리를 찾아주기 위해 고심하던 중 펠리니 감독의 영화 「8 1/2」를 보고 성적 흥분을 일으키는 다양한 여자를 찾자고 제안한다.

영유통 공급, 판매, 18세 이용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