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러브가 자랑하는 실시간 영상지원의 영상회의시스템◆
오마이러브(대표 천두배 http://www.ohmylove.co.kr)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다자간 영상·음성 통신 솔루션 전문업체다. 오마이러브가 가을컴덱스2000에 출시하는 제품은 채팅 및 영상회의 시스템인 「글로비즈21(http://www.globiz21.com)」.
오마이러브가 개발한 이 솔루션의 특징은 인터넷상에서 실시간으로 다자간 영상·음성 통신이 가능하고 고가의 장비나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다는 점이다. 현재 오마이러브 채팅사이트는 모든 것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글로비즈21은 인터넷을 이용한 실시간 음성, 다자간 영상지원이 가능한 본격 영상회의시스템으로 종래의 회의장비가 고가였던 것과 달리 웹 브라우저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회의참석자의 수신PC에 해당 애플리케이션 없이도 모든 자료(문자 및 그림 포함)의 원격 프레젠테이션 기능을 갖추고 있다. 현재 3700여개 중소업체가 사용중이며 주요 대기업에서도 글로비즈21을 채택하고 있다.
오마이러브는 멀티미디어 통신분야에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보다 한 차
원 높은 시스템을 개발하고 해외로 사업확장을 추진중이다. 특히 영상·음성 통신, 네트워크 관련 기술력은 영상채팅·영상회의·웹콜센터·영상교육·원격진료·인터넷 쇼핑몰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확대를 꾀할 수 있는 기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