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마트 역대 최대 규모 송년 이벤트 전개

복합전자유통센터 테크노마트는 최근의 경기불황에 맞서 고객집객력을 높이기 위해 15일부터 31일까지 가전제품·컴퓨터 등을 중심으로 총 250개 제품을 포함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연말 판촉세일 행사 「테크노마트 송년 핫세일전」을 전개한다.

테크노마트 전층 매장과 매장임대인들의 모임인 관리단, 관리업체인 프라임개발 등이 모두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김치냉장고·대형TV·오디오·컴퓨터 등 고가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제휴카드사인 삼성카드·비씨카드와의 공동판촉이벤트로 진행되는데 비씨카드의 경우 5만원 이상 구매회원에게 3개월 무이자 할부판매와 함께 추첨을 통해 VCR·전자레인지·믹서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삼성카드도 무이자 할부혜택과 김치냉장고·오디오·핸즈프리·설악콘도사용권·여행권·커플링·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테크노마트는 행사기간중 3가지의 핫 이벤트도 마련했는데 먼저 행사기간인 15일에서 31일까지 9층 스카이가든에 제설차를 동원해 「한강이 보이는 눈썰매장」을 마련하며 테크노마트 1층 주변 나무에도 제설차를 이용해 눈 온 풍경을 연출한다.

또 행사기간 중 구매고객 10명을 선정, 신년 동창회 장소(테크노마트 내로 한정)와 회비를 지원하는 「신년 동창회는 내가 쏜다」 이벤트를 전개한다.

테크노마트 홍보실 박상후 차장은 『이번 송년행사는 행사경비·참여매장수·경품규모 등 모든 면에서 역대 최대』라며 『불황을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돌파하겠다는 테크노마트의 의지가 담겨있다』고 밝혔다.

<심규호기자 khsim@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