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중심, 무료 디자인컨설팅서비스 개시

중소·벤처기업들이 무료로 디자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디자인 컨설팅업체인 디자인중심(대표 김재형 http://www.ondesign.co.kr)은 해외진출을 앞두고 기업 이미지 제고와 디자인 경쟁력 강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들을 위해 「무료 디자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디자인중심이 제공할 디자인 컨설팅 서비스는 1차로 해외진출을 모색하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4월말까지 한정 운영된다.

서비스는 기업명·기업아이덴티티·브랜드아이덴티티는 물론 제품·패키지·홍보물·인터넷사이트 등의 디자인까지 원스톱 서비스 형태로 제공된다.

디자인중심의 김재형 사장은 『좋은 기술력과 제품을 지닌 기업들이 기업아이덴티티 등에 미처 신경쓰지 못해 해외진출에서 좌절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안다』며 『디자인중심의 축적된 디자인 노하우와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우리 기업의 대외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컨설팅 서비스를 원하는 기업은 디자인중심의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작성한 후 부문별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을 통해 컨설팅을 의뢰하면 된다.

디자인중심은 삼보체인지업컴퓨터·드림라인·시큐어소프트 등 국내 주요 IT관련 기업에 기업 이미지와 브랜드 컨설팅을 제공해왔으며 지난 2월에는 국내 디자인 전문회사로는 최초로 벤처캐피털로부터 7억원의 자금을 유치한 바 있다. 문의 (02)3287-5915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