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다스, 전 고객 방문 ‘미소캠페인’ 성공적 마무리
메디다스(대표 김진태 http://www.medidas.co.kr)는 최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실시한 ‘전 고객 방문 미소캠페인’을 성공리에 마무리졌다.
메디다스는 전국 20개 AS센터 직원과 본사 고객지원 담당자로 방문단을 구성해 지난 한달간 전국 1만개 병원과 약국을 방문해 △전자차트 시스템 업그레이드 △전산 시스템 상태 진단 △미소센터, 라이브 서비스, 초고속원격지원 서비스 미소넷 등에 대해 안내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병원과 약국 등은 직원의 방문 없이도 실시간 네트워크망을 통해 원격 서비스가 가능한 ‘미소넷’ 서비스에 가장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씨투테크놀로지, 통합의료시스템 무료교육 실시
씨투테크놀로지(대표 강대준 http://www.c2tech.co.kr)는 이달 18일까지 고객 병원 전산운영자를 대상으로 통합의료시스템 관련 프로그래밍 무료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 내용은 △병원업무개요 △분석, 설계방법 △오라클 △파워디자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씨투테크놀로지는 이번 교육을 통해 병원 전산 운영자들의 실력 향상은 물론, 능동적으로 통합의료 시스템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쌩스맘, 일동후디스 등 4사와 사랑의 분유보내기 사업 제휴
쌩스맘(대표 이일용 http://www.thanksmom.co.kr)과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 대한소아과 개원의협의회(회장 최병한), 패드넷(대표 표진원) 등 4개사가 공동으로 ‘사랑의 분유보내기’ 사업을 실시한다.
이들 4개 업체는 이달 초 업무제휴를 맺고 일동후디스에서 1억원 상당의 분유와 현금을 지원하고 쌩스맘은 일동분유 매출액의 3%를 기증, 대한소아과개원의협의회를 통해 불우 아동들에게 분유, 이유식으로 전달키로 결정했다.
지원을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쌩스맘과 패드넷(http://www.lovenkid.com)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선정될 경우 분유와 이유식을 3개월 동안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의료정보업체 힘스코리아(대표 이승국)는 최근 상호를 ‘케어플러스시스템(http://www.care-plus.co.kr)’으로 변경하고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
이 회사는 강동성심병원, LG캐피탈 등과 펼치고 있는 ‘케어플러스카드’ 사업을 확대하는 등 본격적인 확산에 대비 상호를 이같이 변경했다. 또 사무실도 서울 종로구 충신동 예일빌딩 5층으로 확장 이전했다. 전화 (02) 3675-6301∼4
게재문의 임동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