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롯데닷컴 5주년 맞이 대대적인 이벤트 실시

 인터파크와 롯데닷컴이 오는 6월 1일로 사이트 오픈 5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터파크(대표 이기형 http://www.interpark.com)는 6월 24일까지 구매처와 구매시기에 관계없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한 모든 중고제품을 신상품과 교환해주는 ‘새집 줄게 헌집다오’ 행사를 실시한다. 교환 사유와 구입처를 인터파크 게시판에 올리면 20∼30명을 선정, 동일한 제품군의 신상품으로 교환해준다.

 또한 ‘친구야, 내도 경품 한번 타보자’ 이벤트는 원하는 경품을 친구에게 e메일로 알려준후 상대방 친구가 이벤트에 응모해 동일한 경품 단어가 나오면 두 사람 모두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과 상관없이 가장 많이 친구에게 e메일을 보내 응답을 받은 사람에게는 5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이밖에 인터파크는 6월 1일 강남역 부근에서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거리문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5∼60%까지 할인판매하는 ‘50/50 최저가 상품전’도 열 계획이다.

 롯데닷컴(대표 신용빈 http://www.lotte.com)은 롯데닷컴 내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할인판매하는 행사와 50% 할인판매 행사, 전문바이어 추천상품 할인판매, 포인트 증정 경품행사 등을 실시한다.

 또한 LG 에어컨·지펠 냉장고·소니 캠코더·LG 세탁기·소니 홈시어터 컴포넌트 등 5개 가전 중 원하는 상품 3개를 골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인터파크와 롯데닷컴은 5년 전 국내에서 처음으로 전자상거래 시대를 연 주역들로 사이트 오픈 역시 공동 1호로 기록돼 있다.

  <유병수기자 bjor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