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정보, 참가자수에 따라 교육비 할인서비스실시

 

 교육 과정에 참가하는 인원수에 따라 수강료가 크게 할인되는 새로운 형태의 IT교육 서비스가 실시된다.

 대림정보통신(대표 갈정웅 http://www.ditco.com)과 교육 포털업체인 아이엔터(대표 조재천 http://www.ienter.co.kr)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IT분야 핵심교육과정 공동수강’서비스는 일정액의 교육비를 지급하는 기존의 IT 교육과정과 달리 수강 신청한 인원규모에 따라 일정액의 교육비를 다시 환급해 준다.

 교육비는 수강인원(12명)을 기준으로 수강료 입금 후 신청인원에 따라 서로 다른 할인율이 적용되는데 12명이 신청할 경우 시중 교육비의 17%를, 24명이 참가하면 54% 가량을 깎아준다. 교육 과정 또한 프로젝트 관리과정(PM양성과정 등 총 3개 과정) , IT핵심기술 과정(DM 모델링, JAVA 등 총 22개 과정) 등 총 25개 코스로 다양하다.

 수강신청은 아이엔터 홈페이지의 과정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실제 교육은 대림정보통신 교육센터(광화문 대림빌딩 12층)와 EasyIT교육센터(양재역)에서 실시된다.

 대림정보통신 한 관계자는 “이번 핵심교육과정 공동수강 서비스의 실시로 그동안 높은 수강료 부담으로 인해 IT교육에 엄두를 내지 못했던 중소업체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질의 교육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주상돈기자 sdjoo@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