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 제품은 실험에 참가한 제품 가운데 가장 가볍고 콤팩트한 크기를 자랑한다. 같은 화소대라고 하더라도 이 제품은 강력하고 뛰어난 성능보다는 쓰기 편하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활동성을 강조했다. 330만 화소대 제품 가운데서는 세계적으로도 가장 작은 편에 속한다.
다만 이렇게 크기가 작다보니 렌즈의 구경도 작고 다른 제품과 달리 광학 줌기능을 갖추지 못하고 있다. 대신 3.2배에 이르는 디지털 줌기능을 갖추고 있어 그나마 아쉬움을 달래준다.
작은 크기만큼 매우 낮은 전력 설계로 만들어져 한번의 완전충전으로 무려 1600여장을 찍을 수 있다. 물론 실제 촬영에서는 그에 못 미치지만 굉장한 것이라 할 수 있다.
다이얼식으로 다양한 촬영모드를 쉽게 쓸 수 있는 것도 자랑거리. 번거롭게 촬영모드를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다이얼로 미리 최적화된 모드에 맞춰 가장 최적화된 모드로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은 제품의 성격과 잘 어울린다. 다양한 색상의 컬러 필터를 이용해서 손쉽게 효과를 줄 수 있는 것도 재미있으며, 실험에 참가한 제품 가운데 가장 넉넉한 32MB의 메모리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촬영할 때 LCD에 나타난 히스토그램을 통해 노출단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