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전문 인터넷방송국 ngtv(http://www.ngtv.net)는 최근 개국 1년 6개월만에 월 매출이 1억5000만원에 이르고 있다고 밝혔다. 이 회사의 지난해 매출은 월 3000만원에 불과했다.
이 회사는 이에 대해 CF와 NG 장면을 한곳에서 감상하려는 네티즌들이 많아진데다 광고 전문 사이트를 통해 광고효과를 측정하고자 하는 업체들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영화 인터넷방송 굿모닝TV(대표 최성민http://www.goodmorningtv.com)와 무비야닷컴(대표 최야성 http://www.movieya.com)은 31일까지 무료영화 상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무비야닷컴이 인터넷 영화판권 사업, 매니지먼트 사업, 비디오 사업부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는 것을 기념하는 것으로 그동안 유료로 서비스해온 1500여편의 영화를 모두 무료 상영한다.
◇국악중심(http://www.kukakcenter.com)은 칠월 칠석을 맞아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를 소재로 한 ‘마음으로 그린 하늘무늬’ 공연에 회원 커플을 초대한다.
응모 희망자는 23일까지 e메일(sky@kukakcenter.com)로 커플의 사연을 보내면 된다.
◇웹시네마(http://www.webcinema.co.kr)는 9월 1일 개봉 예정인 영화 ‘베사메무쵸’ 시사회에 150명 무료 초대를 위한 퀴즈 응모전을 개최한다.
참가 희망자는 홈페이지에서 예고편을 보고 퀴즈를 맞추면 되고 시사회는 23일 8시 50분 정동이벤트홀에서 열린다.
◇멀티미디어 웹솔루션 업체 에이링크는 최근 위즈페이스(http://www.wizpace.com)를 통해 PC카메라로 얼굴 및 음성을 녹화해 서비스해온 동영상 개인 홈페이지 서비스를 회사 사정에 의해 중단한다고 밝혔다.
백업을 받지 못한 회원들은 연장된 개인 홈페이지 삭제기간을 이용해야 하며 단 TTL/Hayanphoto의 개인 홈 서비스는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