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견우직년 이벤트 활발

 25일 견우직녀가 오작교에서 만난다는 칠월칠석을 앞두고 인터넷 쇼핑몰의 관련 이벤트가 한창이다.

 삼성몰(http://www.samsungmall.co.kr)은 칠월칠석을 우리나라 고유의 ‘여인의 날’로 만들자는 취지아래 ‘견우직녀의 날’ 선물 제안전을 통해 ‘미니장미 77송이와 견우직녀(커플인형)세트’, 휴대폰줄, 발가락지 등 액세서리류와 향수류를 선물로 제안하고 있다. 오프라인 대비 평균 10∼15% 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솔CS클럽(http://www.csclub.com)은 ‘견우직녀데이 선물전’을 마련, 남녀가 함께 선물할 수 있는 커플반지, 커플목걸이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오붓한 여행을 위해 외도·해금강 무박 2일, 백령도 2박 3일 여행상품권 등도 준비했다.

 e현대백화점(http://www.e-hyundai.com)은 40쌍의 연인에게 발레 ‘스파르타쿠스’와 연극 ‘햄릿’의 티켓을 2매씩 증정하는 칠월칠석 맞이 ‘천년후애(千年後愛)’이벤트를 전개한다.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는 결혼정보 회사 듀오와 제휴해 칠월칠석 이브인 24일에 인터파크내 듀오 코너를 마련, 인터파크 회원이 듀오에 가입하면 10%의 할인혜택을 주고 각종 이벤트에 초대한다.

  <임동식기자 dslim@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