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온라인 슈팅게임을 개발에 전력해온 라인 게임 전문 개발업체인 드림미디어(대표 유왕윤 http://www.dreamedia.co.kr)는 이번 행사에 첫 출시작인 배틀마린을 선보인다.
이 게임은 턴방식의 멀티유저 온라인 슈팅게임으로서 독특한 아이디어와 그래픽, 창의적이고 독특한 인터페이스 등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공개 베타테스트 5개월만에 회원수 100만명에 동시 접속자수 1만명을 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을 정도.
배틀마린은 바닷속을 배경으로 잠수함이 등장하고 12종류의 귀여운 잠수함 캐릭터를 이용해 최대 8명까지 온라인으로 다른 유저들과 접속할 수 있다. 어뢰를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사용해 해저전투를 벌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온라인 슈팅게임이다.
특히 게임방법이 매우 간단하고 턴방식으로 설계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손색이 없다. 배틀마린은 온라인 게임 가운데 유일하게 베지어(Bezier)곡선을 게임에 적용, 게임중인 상대방 잠수함이 숨어 있어도 맞출 수 있도록 어뢰의 진행 경로를 지정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배틀마린은 현재 공개 베타테스트 중이며 배틀마린 사이트(http://www.battlemarine.com)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부산=윤승원기자 swyu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