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

 ◇인터넷 솔루션 업체 아름커뮤니케이션즈(대표 하상우)가 외부에서 원격으로 PC하드디스크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http://www.TwinHDD.com)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사이트에 접속해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PC에 설치하면 된다. 아름측은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디스켓이나 시디롬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으며 기존 휴대형 저장매체의 문제점인 용량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인터넷기업협회,한글문화세계화운동본부,넷피아닷컴이 공동으로 9일 오전11시 세종문화회관 세종홀 대연회장에서 한글반포 555주년을 기념해 ‘인터넷주소의 한글화’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진용옥 국어정보학회 회장, 이참 참스마트 사장, 전여옥 인류사회 사장, 이판정 넷피아닷컴 사장 등이 주요 연사로 참석한다.

  ◇인터넷 경매 사이트 와와(대표 이일순 http://www.waawaa.com)가 오는 21일까지 스킨케어 공동구매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와와는 50만원대의 고급 스킨케어 10회 이용권을 40% 가량 할인된 가격인 33만원(VAT 포함)에 판매한다. 이번 공동구매에 참여한 고객은 마사지, 클린징, 피부팩을 포함한 2시간 동안의 스킨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구매고객 중 한 명을 선정하여 특수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