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 9001 인증을 획득한 Accumen Software Technologies Ltd는 인도 유망 IT기업으로서 인정받고 있는 바, 금번 한국 시장을 발판으로 동북아시아의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웹기반 e-business 플랫폼인 "Open Sesame"를 개발한 이 회사는 이미 유럽, 중동지역의 기업들과 파트너쉽을 체결하였으며 인도 전역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영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Accumen Software Technologies Ltd.는 2002년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코엑스 대서양홀 (5, 6, 7 Hall)에서 매일 경제신문 주최하에 개최되는 "e-Business Solution fair World 2002"에 참가하는데 이 기간 중 한국에서의 비지니스 파트너 발굴에 가장 주안점을 둘 것이라고 Accumen의 국제업무 총괄이사 PVSR M Urthy는 언급했다.
Accumen Siftware Technologies Ltd의 주력 제품인 "Open Sesame"는
지능형 e-비즈니스 플랫폼으로써, 급변하는 e-비지니스 환경에 적응되는 솔류션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이 솔류션의 구체적인 적용산업부문은
Fast moving consumer goods
Consumer durables
Pharmaceuticals
Automobiles and Automobile Spare Parts
Ready made garments and Textiles
Paints
Engineering Goods
Electrical Goods
Construction Materials
Fertilizers
Cement
Paper and Paperboards 이라고 담당임원은 소개하였다.
한국 마케팅및 Implementation 파트너을 희망하는 관련기업은 매일경제 주최의 "e-Business Solution fair World 2002"의 전시장내의 부스 상담이나 사전 on&on Meeting약속을 통하여 이루어질 수 있다며 한국 내 커뮤니케이션 채널파트너인 BTN은 밝혔다.
(02-549-9960.btn@gate4korea.com)
< (주)비티엔 제공 http://www.gate4indi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