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낌 없이 성을 표방하면서도 성을 올바로 알리는 건강한 성지침서와 같은 사이트가 등장했다.
3차원(3D)그래픽과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소프트미디어(대표 유영동)가 최근 오픈한 성 전문 사이트 ‘티밥(http://www.tbab.co.kr)’이 바로 그 곳이다.
이 사이트는 3D기법을 도입해 역사속의 성 고전과 현대의 성클리닉 정보를 고급 콘텐츠화해 제공한다. 성을 단순 유희가 아니라 실생활의 활기를 북돋아주고 감추어진 성고민을 해소해주는 클리닉 차원으로 승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티밥’에서는 성과 건강을 주제로 성지식부터 성클리닉·성상담·성테크닉 등 다양한 성정보를 생생한 3D화면으로 보여준다. 성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주자는 차원이다.
성인 인증을 거쳐야만 들어갈 수 있는 이 사이트에서는 추천 전문의와 1대1 상담코너 및 각계 각층의 카운셀러에게 공개적으로 상담할 수 있는 성고민119 등의 코너를 통해 자신의 성고민을 풀어나갈 수 있다.
또 성의보감 코너에서는 건강한 성생활을 위한 도교의 자연주의 사상과 고대 중국의학을 토대로 한 성에 관한 최초의 철학서이자 성의학서인 ‘소녀경’을 토대로 성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각종 체위와 기법 등을 3D방식으로 소개한다.
부부생활 코너는 생리주기와 바이오리듬을 접목한 부부 마이캘린더 서비스를 비롯해 원활한 성생활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비법을 제공한다. 또 성풍속 박물관인 Mosa 코너에서는 성과 관련한 다양한 작품이나 글들을 감상할 수 있다.
<김순기기자 soonkkim@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