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탁 에이엔에스코리아 사장은 28일 서울시 종로구 종로1가 1번지 교보빌딩 1910호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송대희 한국조세연구원장은 28일 서울 명동 은행회관에서 제36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해 ‘납세의식 선진화와 국세행정의 개선방향’이란 주제로 기념 심포지엄을 가졌다.
박수만 전 경향신문 논설위원은 28일 한국신문협회(회장 최학래) 신임 사무총장에 임명됐다. 박 신임 사무총장은 고려대 사학과를 졸업한 뒤 영국 웨일스대학에서 수학했으며 지난 1976년 경향신문에 입사해 뉴욕특파원, 국제부장, 사회부장 등을 지냈다.
최종수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장은 2월 28일 은행연합회관 16층 뱅커스클럽에서 열린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이사회에서 방송을 통한 기부문화 확산 및 정기 캠페인을 통해 무의탁 노인 돕기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황상모 한국기술사회장은 28일 한국과학기술회관 대강당에서 ‘기술사의 날’ 제정·선포 및 유공기술사 시상식과 제38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차인덕 도시바디지털미디어네트워크코리아 대표이사는 2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신축한 동부금융센터 22층에서 사무실 이전 및 개업식을 가졌다.
임종남 엘엔아이소프트 사장은 최근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2가 94-29 백광의약품빌딩 2층으로 서울사무소를 이전했다.
김성재 한국학술진흥재단 이사장은 28일 오후 2시 서울 재단 회의실에서 한양대 이희수 교수를 발표자로 초청해 ‘제3세계 연구의 현황과 과제-중동권을 중심으로’라는 주제로 학술진흥포럼을 열었다.
황성운 중앙대 교수는 최근 열린 한국증권학회 정기총회에서 제19대 회장에 취임했다. 이상빈 한양대 교수는 제20대 차기 회장(2003년)에 선출됐다.
박남규 동명정보대학교 유통경영학과 교수는 28일 물류관련 비정부기구(NGO) 단체인 국제물류촉진지역연구회(이사장 김성대)로부터 국제해양수산물연구소장으로 위촉됐다.
최상현 언론중재위원회 중재위원은 27일 미디어오늘 신임 대표이사 겸 사장에 선임됐다. 서울대 영문학과를 졸업한 최 신임 사장은 지난 1977년 한국일보 기자로 입사한 이후 국민일보 경제부장, 편집국장, 수석논설위원과 대한매일 논설위원 등을 역임했다.
신윤식 하나로통신 사장은 27일 열린 제37차 고령 신씨 종친회 정기총회에서 9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김춘호 전자부품연구원장은 28일 오후 3시 아주대학교에서 전자부품연구원과 아주대간 학·연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