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별난세상>외로운 선남선녀 미팅사이트에서 짝찾는다

 외로운 선남선녀들이 천생배필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온라인 미팅사이트에서 다채롭게 열렸다. 미팅사이트들이 새봄을 맞아 잇따라 주최하는 미팅파티에서 인연의 끈을 잡아보자.

 짝없는 외기러기들을 더욱 한숨짓게 만드는 ‘블랙데이(Blackday)’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 못받고 화이트데이에 사탕 못받은 이들이 모여 자장면을 먹는 날이라는 블랙데이. 하지만 오히려 이를 화려한 재기의 기회로 삼을 수 있는 멋진 이벤트가 이들을 기다린다. 홀로 극장을 찾거나 만화방과 PC방을 전전하는 구태를 버리고 인터넷 미팅사이트들이 마련한 멋진 오프라인 미팅파티에 가보자.

 인포메일(대표 노종섭)의 온라인미팅서비스 부킹인포메일(http://www.infomail.co.kr/booking)에서는 오는 19일 남녀 각 100명씩 총 200여명이 함께 하는 대규모 미팅파티를 준비했다. 파티명은 ‘두근두근 봄맞이 정글파티’. 말그대로 열대 우림 정글처럼 꾸며진 이색 도심 공간 속에서 사랑도 찾고 자연의 향기도 만끽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테마 파티다. 내 입맛에 꼭맞는 이상형을 찾기 위한 ‘연인부킹타임’, 공짜로 궁합을 봐주는 ‘사주타임’ 등 다양한 놀잇거리가 기다린다. 단 25∼35세 남자, 22∼32세 여자만 신청가능하다. 참가비는 남자 4만2000원, 여자 3만8000원.

 미팅사이트 듀오넷(대표 김혜정 http://www.duonet.com)은 남녀 총 80명이 서울 서초동 수도요리학원에 모여 짜파게티를 만들어 먹으며 연인을 찾는 이색러브 이벤트 ‘블랙데이에 짜파게티 미팅파티’를 연다. 참가비는 없다.

 미팅사이트 닥스클럽(대표 류제천 http://www.hellodaks.co.kr)은 27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서울 양재동 모 카페에서 ‘도전 골든벨 미팅파티’를 연다. 5가지 테마로 구성된 30개 문제를 남녀 총 80명이 모여 풀어나가는 이색 퀴즈 미팅으로 참가비는 1인당 8만원.

 결혼정보업체 선우(대표 이웅진 http://www.sunoo.com)는 오는 28일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직장인 미혼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4000명째 결혼커플을 탄생시킨 것을 기념해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참가비는 무료. 단 행사에 참여하려면 호적등본·주민등록등본·졸업증명서·재직증명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피어리(대표 강석 http://www.piery.co.kr)는 사랑닷컴(대표 조정민 http://www.sa-rang.com)과 공동으로 14일 대학로 아룽구지 극장에서 뮤지컬 미팅파티를 연다. 공연 작품은 ‘오해피데이’. 오후 5시부터 뮤지컬 시작 전까지 간단한 객석미팅 시간을 가진 후 1시간 반 정도 함께 공연을 관람하는 것. 남녀 70명씩 총 140명 규모로 28∼36세 남자, 24∼33세 여자만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정회원 2만원, 비회원 2만5000원.

 러벤트(대표 박일 http://www.lovent.com)는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 동안 경기도 가평군 남이섬에서 싱글탈출 번지점프 미팅파티를 연다. 참석예정인원은 남녀 20명씩 총 40명이며 참가비는 15만원이다. 댄싱퀸·섹시퀸·미팅퀸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

 

새봄을 맞아 미팅사이트들이 선남선녀들의 만남을 주선하는 각종 오프라인 이벤트를 잇따라 개최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