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영역 네트워크(SAN) 인프라스트럭처 공급업체인 브로케이드코리아(대표 박준모)는 SAN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는 ‘SAN.ED 온라인(http://www.brocade.com/san.ed)’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개설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IT 전문가 커뮤니티에 광범위한 자료를 제공하게 될 SAN.ED 온라인 프로그램은 SAN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하는 IT 전문가들이 프로그램에 등록, SAN커뮤니티에 참여할 경우 기초지식부터 전문지식까지 망라해 폭넓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SAN.ED 온라인 가입자들은 SAN 전문가와의 온라인 질의응답, SAN 스위치 무료 시험사용 및 최신정보 습득, SAN교육 참가, ROI분석툴 제공 등의 혜택을 얻게 되며 프로그램 개설 후 최초 60일 이내에 등록한 사람은 SAN 정보 리소스 CD, 브로케이드 셔츠, SAN 관련 기술지침서 제공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또 등록자들은 추첨을 통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02년 브로케이드 콘퍼런스’에 참가할 수 있는 행운을 누리게 될 수도 있다. 오는 6월 2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이 콘퍼런스에 참석하게 되면 기조 프레젠테이션 및 30여 기술 세미나를 통해 SAN 솔루션에 관한 지식을 직접 접할 수 있다.
<신혜선기자 shinhs@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