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벤처기업만을 위한 대규모 투자마트가 개최된다.
한국여성벤처협회(회장 이영남 http://www.kovwa.or.kr)는 한국산업은행·코리아벤처포럼과 공동으로 다음달 24일 여성벤처 그랜드 투자마트와 여성기업 제품 박람회를 개최키로 했다.
여성벤처기업과 개인·기관투자가의 공식적인 만남의 장을 마련, 건전한 투자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된 이번 투자마트는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한국여성벤처협회가 행사와 박람회 개최를 맡아 진행하게 되며 코리아벤처포럼은 투자부문을 맡게 된다.
이번 투자마트를 위해 여성벤처협회는 오는 30일까지 참여 희망업체의 신청을 받아 1차 서류심사와 2차 기업실사를 실시, 다음달 20일 투자설명회 최종 참가업체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마트는 중기청의 지원으로 모든 비용이 무료며 국내 최초의 여성벤처기업인 및 여성기업인을 위한 전문 투자유치 행사다.
또 전시장 부스가 무료로 제공되는 여성벤처기업 제품 박람회는 다음달 20일부터 24일까지는 여의도 산업은행 1층에서 개최되며 여성벤처기업의 우수상품 발굴 및 판로개척을 위해 마련됐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여성벤처협회 홈페이지(http://www.kovwa.or.kr)와 코리아벤처포럼 홈페이지(http://www.kovev.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한국여성벤처협회 사무국 (02)551-7090, 1
<홍기범기자 kbho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