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와 두산이 가정의달인 5월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포함한 대내외 고객행사를 전개한다.
LG는 오는 20일까지 LG 홈페이지(http://www.lg.co.kr)를 통해 부모·스승·자녀·친구 등에게 평소 전하지 못한 고마움과 사랑의 마음을 사이버카드 메시지로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 콘테스트’ 행사를 개최한다.
LG전자 창원공장에서는 ‘LG와 함께하는 우리가족’이라는 슬로건으로 사원 자녀와 부모를 회사로 초청해 △전시장 견학 △어린이 만화영화 상영 △소방관 출동 및 월드컵 PK 등 재미있는 게임 △조성원 등 LG세이커스 선수들과 함께하는 팬 사인회 등 가족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하고 LG칼텍스정유도 오는 12일 ‘어린이 환경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밖에 LG홈쇼핑은 고객 자녀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일까지 ‘제1회 LG홈쇼핑 어린이 그림잔치’라는 어린이 그림공모전를 실시하고 LG카드도 LG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가정의달 사은 대축제’를 실시한다.
두산(회장 박용오 http://www.doosan.com)도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그룹사 직원을 위해 서울 강동구 길동에 있는 두산연수원과 경남 창원 두산중공업내 대운동장에서 사진촬영대회·사생실기대회·보물찾기·글짓기대회·영화상영 등 부모와 어린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2002 두산가족문화제’를 실시하기로 했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