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비젼(대표 이혜선)이 최근 개설한 펜숍코리아(http://www.penshop.co.kr)는 몽블랑·파카·워터맨·크로스·오로라·펠리컨·로트링 등 세계적인 명품 필기구를 총망라해 놓은 ‘펜(Pen)’ 전문 쇼핑몰이다.
각 제품의 역사와 작동원리, 기능은 물론이고 필기구의 원리, 제품백과, 올바른 필기구 사용법 등을 상세하게 제공하고 ‘함께나눠요’라는 코너를 개설해 네티즌간 중고 펜 및 소장가치 높은 명품 필기구 거래를 지원한다. 또 ‘추억, 그리고 펜’이라는 코너를 통해 펜과 관련된 다양한 수필과 시 등 문학작품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시중 가격보다 20% 이상 저렴하게 공급하는 로라비젼은 향후 펜과 관련된 콘텐츠를 확대하고 커뮤니티 기능을 지원해 펜숍코리아를 펜 전문 포털로 키워나갈 방침이다.
한편 펜숍코리아는 오픈 기념 행사로 10만원 이상 펜을 구입하는 고객이 자신의 이름 이니셜을 펜에 새기는 무료 각인 서비스를 이달말까지 실시한다.
이혜선 사장은 “몽블랑과 파카 등 명품 만년필은 필기구보다는 평생 소지하는 소장가치가 높은 애용품에 속한다”며 “펜숍코리아가 명품 필기구에 관심과 애정을 가진 네티즌을 위한 넉넉한 공간으로 자리잡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원배기자 adolfkim@etnews.co.kr>
세계적인 명품 필기구를 총망라해 놓은 ‘펜(Pen)’ 전문 쇼핑몰 ‘펜숍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