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마트는 자체 개발한 PB상품에 대해 ‘상한가 하한가’ 제도를 도입한다. 성수기나 비수기에 따라 가격 변동폭을 규제, 소비자에 대한 가격 신뢰를 높이기 위한 목적이다. 테크노마트는 가격표시제 실시에 따라 상인들의 자율적인 가격 책정을 원칙으로 하지만 이번 제도를 통해 비수기 때의 지나친 가격인하 경쟁을 방지하고 성수기 때의 고마진 추구를 적절히 제어한다는 계획이다.
○…터미널전자쇼핑센터 컴퓨터상우회(회장 권재황)가 월드컵 기간중 단지내 상인과 소비자들이 월드컵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대형 PDP TV를 설치한다. 이를 위해 상우회는 터미널 상가내 지하 1층과 1·4층 등 3곳에 42인치 PDP TV를 설치하고 의자 등 부대시설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 경기가 있는 날에는 상우회에서 마련한 특별 이벤트를 기획, 한국팀 응원에도 나선다.
○…용산 나진상가 강평구 사장이 임기 2년의 나진상가 가전상우회 회장으로 재신임을 받았다. 강 회장은 그동안 추진해 온 가전상가 중심의 용산발전위원회 설립과 가전상우회 공동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재임된 강 회장은 “용산가 전자 유통의 메카라는 자부심으로 상우회와 용산 지역 상권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통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