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소프트스쿨, IT 채용 동향 세미나 부산캠퍼스 오픈 기념

 LGCNS(대표 오해진 http://www.lgcns.com)가 운영하는 IT전문 교육기관인 LG소프트스쿨이 부산캠퍼스 오픈을 앞두고 ‘IT분야 채용동향 및 취업전략’이라는 주제로 지역 대학에서 세미나를 잇따라 개최했다.

 LG소프트스쿨은 지난 5일 부산대, 11일 동아대에 이어 12일 경북대, 14일에는 영남대학교에서 각각 세미나를 개최됐다. 이 행사에서는 취업포털인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이 ‘IT분야 채용동향 및 취업전략’을, LGCNS의 인사팀에서 ‘채용사례를 중심으로 본 IT분야 취업준비 요령’을 각각 설명했으며, LG소프트스쿨 부산캠퍼스가 제공하게 될 ‘IT업계 취업지원과 연계한 IT EXPERT사관학교’의 과정 소개가 이어졌다.

 LG소프트스쿨은 여의도 캠퍼스, 강북 캠퍼스(동교동) 등 서울에 2개의 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오는 7월 부산 센텀시티 센텀벤처타운에 부산캠퍼스를 신설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부산캠퍼스는 정부지원의 장기 IT지원 과정을 시작으로 일반 IT과정, 웹전문가과정, 애니메이션 전문가 과정 등을 시작하고 지역 공공기관, 대학 등과 연계한 과정도 개설하게 된다.

 부산캠퍼스는 595평의 면적에 8개의 최신식 강의실을 갖추고 210명의 수강생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온기홍기자 khoh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