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시즌을 맞아 국내외 디지털가전업체들이 본격적인 ‘여름사냥’에 나섰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테크윈, 한국후지필름, 올림푸스한국, JVC코리아, 도시바코리아 등이 경품행사, AS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삼성테크윈(대표 이중구 http://www.samsungtechwin.com)은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여행을 떠나는 삼성케녹스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내에서 카메라를 무상으로 수리해준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SM5 승용차, 삼성 파브 디지털TV 등의 경품을 내걸고 삼성케녹스 3000만대 돌파기념 국민대잔치를 연다.
한국후지필름(대표 김영재 http://www.fujifilm.co.kr)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홈플러스·롯데마트·LG마트를 통해 자사 필름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디지털카메라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후지필름과 함께 하는 여름 바캉스’ 행사를 개최한다.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http://www.olympus.co.kr)도 다음달 31일까지 ‘올림푸스 쿨 서머 페스티벌’을 갖고 정품카메라 구매 후 홈페이지에 시리얼넘버를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5명에게 50만원의 휴가비를 주고,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매주 2명에게 올림푸스 카메디아 ‘C-120’카메라를 증정한다.
JVC코리아(대표 이데구치 요시오 http://www.jvc.co.kr) 역시 오는 2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압구정·신촌· 미아·천호점 등에 입점해 있는 JVC 직영매장에서 디지털캠코더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을 20% 할인해 준다.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http://www.toshiba-pc.co.kr)는 다음달 20일까지 자사 노트북 구입고객에게 ‘루슨트 오리노코 무선랜카드’와 ‘로지텍 우퍼 스피커’를 증정하는 특별행사를 벌인다.
<김원석기자 stone201@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