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이슈

 △위자드소프트=온라인게임의 이용자가 대거 늘었다는 소식에 힘입어 주가가 강세를 보였다. 이날 이 회사의 주가는 약세장에도 불구하고 전일보다 9.25%(310원) 오른 3660원으로 장을 마쳤다.

 회사측은 최근 신규 개발한 온라인 게임 ‘포가톤 사가2’를 다음커뮤니케이션과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이 사이트에 서버를 설치 운영하면서 회원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아직 본격적인 마케팅을 하지 않은 상태지만 회원 가입자 수가 벌써 배나 늘고 있어 9월 중 본격적으로 마케팅에 들어가면 회원수는 더욱 늘어 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그는 “올 하반기 이후 유료화가 본격화되면 매출에도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인프론테크=대규모 공급계약 소식에 힘입어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전일보다 270원(11.58%) 오른 2600원으로 장을 마쳤다. 28일 회사측은 아이커머테크놀로지에 32억3611만원 가량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매출 91.3%에 해당되는 규모로 계약기간은 27일부터 내년 연말까지다. 이 회사의 한 관계자는 “이번 공급계약건은 작년부터 추진했던 전자정보 프로젝트 중 일부가 확정된 금액”이라며 “지속적으로 공공부문에 공급을 늘려왔고, 이에 따른 시장 입지 강화효과가 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