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엔지니어링, 정수 필터 샤워기 출시

 아토피성 피부염 등 피부질환자는 물론 민감성 피부 보호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정수 필터 샤워기가 개발됐다.

 대덕밸리 안전제품 개발 전문업체인 청정엔지니어링(대표 임용재 http://www.bebeshower.com)은 수돗물 속의 유해물질을 정화시켜 주는 정수 필터 샤워기인 ‘베베샤워기’를 개발, 시판에 나섰다.

 이 샤워기는 수돗물 속의 염소나 수도관을 통해 유입되는 각종 유해 중금속, 침전물 등을 필터가 걸러줌으로써 각종 피부 질환 요인을 제거, 피부를 보호하게 된다.

 이 제품은 소금을 사용해 물을 순하게 만드는 기존 연수기와는 달리 미세한 필터로 물을 정화시킴으로써 소금을 정기적으로 갈아줘야 하는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없앴다.

 청정엔지니어링측은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학교실 서기범 교수팀에게 의뢰해 지난해 12월부터 6개월 동안 임상 실험한 결과에서도 제품의 효능을 입증받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평소에 수돗물 사용시 따가운 증상이나 가려움증을 현저하게 느꼈던 환자일수록 샤워기 사용 후 같은 증상이 없어지거나 감소했다고 회사는 밝혔다.

 이 제품은 사용 방법도 간편해 다른 장비의 설치없이 각 가정에 있는 샤워기의 헤드 부분만 바꿔 끼우면 된다.

 청정엔지니어링은 지난 7월부터 일본에 월 1000여개의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미국에도 샘플을 공급해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임용재 사장은 “조만간 홈쇼핑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며 “해외에서도 반응이 좋은 만큼 미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 (042)335-4770

 <대전=신선미기자 smshi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