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도둑들>
‘브라질’ ‘12몽키스’의 테리 길리엄 감독 작품. 부모로부터 소외된 한 소년이 6명의 난쟁이들과 함께 시공간을 초월하며 펼치는 기상천외한 모험담. 신으로부터 ‘시간의 지도’를 훔쳐 달아난 난쟁이들은 케빈과 함께 고대 그리스, 중세, 나폴레옹 시대 등을 다니며 역사의 유물을 훔친다. 한편 지도를 빼앗으려는 악마는 케빈 일행을 자신의 성으로 유인하는데…. 감독:테리 길리엄 주연:숀 코너리, 이안 홀름 감상포인트:동화적 팬터지의 진수를 맛본다.
<육체의 학교>
부유한 이혼녀 도미니크는 술집에서 만난 젊은 남자 켄틴의 강렬한 매력에 이끌린다. 그 후 켄틴은 도미니크의 아파트에 기거하며 그녀의 육체적 쾌락을 만족시켜준다. 켄틴에게 빠져든 도미니크는 점점 그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싶고, 모든 것을 보살펴 주길 원하지만 켄틴은 자신에 대한 얘기를 거의 하려하지 않는다. 감독:브누와 자코 주연:사벨 휴퍼트, 빈센트 마르티네즈 감상포인트:육체적 탐욕의 충격적 드라마.
<샤레이드>
레지나의 남편이 어느 날 살해된다. 장례식이 있던 날, 그녀는 경찰로부터 남편이 현금도난 사건에 연루되었으며 같이 범죄에 참가했던 사람들이 그 돈을 찾고 있다는 말을 듣게 된다. 곧 그녀는 세 명의 남자로부터 추적을 받게 되고, 조수아라는 남자가 그녀를 도와주겠다고 나서는데…. 감독:탠리 도넌 주연:리 그랜트, 오드리 헵번 감상포인트:오드리 헵번의 사랑스러움과 캐리 그랜트의 중후함이 돋보이는 영화.
<하트브레이커스>
시고니 위버, 제니퍼 러브 휴이트의 완벽한 연기변신이 볼 만하다. 맥스와 페이지는 모녀지간으로 화려한 외모와 매력의 소유자들이다. 하지만 이들의 직업은 돈 많은 남자들을 대상으로 돈을 뜯는 전문 사기범. 자동차 회사를 운영하는 딘으로부터 멋지게 사기를 친 맥스와 페이지는 담배중독자인 윌리엄을 다음 대상자로 선정하고 계획을 세운다. 감독:데이비스 머킨 주연:시고니 위버, 제니퍼 러브 휴이트 감상포인트:‘심슨’의 데이비스 머킨 감독이 그리는 재치 만점의 코미디.
<디트로이트 락 시티>
호크, 잼, 트립, 렉스는 그룹 ‘키스’에 열광하는 팬으로 학교에서도 내놓은 괴짜들이다. 네 친구는 록밴드를 결성하고는 밤늦도록 목청이 찢어져라 키스의 노래만 불러댄다. 머지않아 있을 키스의 공연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이들의 행동을 이해 못하는 잼의 엄마는 급기야 이들이 애지중지 아끼는 키스의 공연 티켓을 불살라 버리고 만다. 감독:애덤 리프킨 주연:에드워드 펄롱, 주세페 앤드루스 감상포인트:아무도 못 말리는 요절복통 네 친구들의 절묘한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