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쿵따 챔피언을 가리자.’
낱말잇기 게임으로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쿵쿵따 게임대회’가 온라인상에서 열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게임배급업체 써니YNK는 지난 21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온라인 미팅게임 사이트 ‘캔디바’(http://www.candybar.co.kr)에서 ‘쿵쿵따 무한 레이스, 레벨을 높여라’ 라는 타이틀로 ‘쿵쿵따 게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낱말잇기를 소재로 한 기존 ‘쿵쿵따 게임’을 온라인게임 속에서 그대로 재연하는 것이 특징. 써니YNK는 남녀 최고 고수와 순위 100위까지의 회원들에게 17인치 컴퓨터 모니터와 진품 페라가모 핸드백, 디지털 카메라, DVD 플레이어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 참가자들은 대회기간 동안 얻은 경험치를 미팅게임 ‘캔디바’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대회 신청은 캔디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순위 및 경품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6일 공개될 예정이다.
써니YNK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쿵쿵따 게임’을 소재로 한 온라인게임 ‘쿵쿵따 플러스’도 오픈할 예정이다.
써니YNK 윤영석 사장은 “이번 대회는 기존 게임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쿵쿵따 플러스’ 오픈을 앞두고 캔디바를 아껴준 회원들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된 것”이라며 “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신규 ‘쿵쿵따 플러스’ 게임은 한층 재미를 더해 기대해도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지영기자 jyaja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