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미오BnB -그래텍
온라인게임 ‘비엔비(BnB)’를 내용으로 한 다운로드형 모바일 게임. 온라인게임 비엔비 게임은 크레이지아케이드사이트에서 제공돼 동시접속자수가 30만명에 달할 만큼 큰 인기를 모았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온라인게임 비엔비가 대전형 아케이드 게임인 것과 달리 깨미오 BnB는 스토리에 따라 게임이 진행되고 롤플레잉 장르의 성격이 강하다. 비엔비의 캐릭터는 충실히 이용하되 게임내용과 진행방식은 개성있게 소화한 것. 따라서 온라인게임 비엔비와는 또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각 스토리마다 다양한 테마의 스테이지를 제공해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무선게임의 한계를 극복했다. 브루(brew) 플랫폼 기반으로 제작돼 KTF 멀티팩을 통해 현재 서비스중이다. 그래텍 개발.
◇지피대난투 - 팀플레이즈
휴대형 게임기 GP32용으로 개발된 액션게임.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소재. 수영장에서 상어를 기르고 타로점으로 학생회비를 모으는 등 단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 지피고교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게임내용도 매점 대신 학생회실을 지으려는 학생회장 ‘사이고’에 대항해 단 하나뿐인 매점을 지키기 위한 학생들의 혈투를 그리고 있어 이 게임의 장르는 코믹엽기액션. ‘교실대배틀’ ‘간식대발사’ 등 이름마저 코믹스러운 총 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격투방식도 일반적인 격투외에도 배틀레이스, 음식쟁취전, 잠수경기, 학교벽타기 등 다양하다. 학교라는 친근한 소재를 배경으로 하면서도 공격무기로 막대걸레, 출석부 등을 사용하는 등 기존 액션게임의 고정관념을 깬다. 팀플레이즈 개발.
◇절체절명의 도시 - SECK
자연재해라는 독특한 소재를 통해 게임의 극적 재미를 더하고 있는 PS2용 어드벤처 게임. 거대한 인공섬 신현도에서 갑자기 찾아온 지진은 섬을 일순간 거대한 고철덩어리로 전락시켜버리고 극한 상황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은 절체절명의 생존게임을 벌인다. 언제 어디서 무슨일이 일어날 지 모르는 상황은 긴장감과 박진감을 고조시킨다. 개성적인 캐릭터의 현실감 넘치는 대화, 시사각각으로 변하는 음향효과도 극적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풀이에 따라 서로 다른 스토리 전개와 엔딩장면이 제공된다. 특히 이 게임은 게임에 등장하는 구조물에서부터 목소리 더빙까지 철저하게 한글화를 단행, 게임의 재미를 충실히 느낄 수 있다. 저장을 자주해야 하는 것이 단점이지만 저장속도는 빠르다. IREM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