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특집> DVR 추가

 훠엔시스 - 마이어스

 훠엔시스(대표 이준우 http://www.4nsys.co.kr)는 DVR 가운데 PC기반이 아닌 전용 운용체계에 기반한 임베디드 DVR 제품에 초점을 맞춰 개발을 해왔다.

 따라서 훠엔시스는 임베디드 제품에 강한 경쟁력을 갖고 있으며 이 제품을 앞세워 국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훠엔시스는 카메라를 각각 4개와 9개까지 지원하는 4채널과 9채널 제품을 출시한데 이어 최근 16개의 카메라를 연결할 수 있는 16채널 임베디드 제품 개발에 성공했다. 이로서 훠엔시스는 DVR 시장에서 요구하는 제품을 가격대별 및 기능별로 확보하게 됐다.

 그동안 훠엔시스는 DVR 제품을 씨킵(C-Keep) 시리즈라는 이름을 붙여왔는데 16채널 제품은 해외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마이어스(모델명 C-Keep1610)’라는 새로운 이름을 사용한다.

 훠엔시스측은 이 제품에 대해 PC기반 DVR의 장점인 다양한 기능과 임베디드 DVR의 특징인 안정성을 모두 확보했다고 강조한다. 구체적인 기능을 살펴보면 리눅스 기반의 전용 운용체계를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DVR의 기본기능은 물론 MPEG2 압축 알고리듬의 고화질 녹화 및 재생이 가능하다. 또 이 제품은 최대 720×480의 해상도를 지원하며 외부에서 원격제어 및 대규모 통합관리시스템에 필요한 다중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기존 거래선 및 국내/해외 대규모 상사를 통한 시장공략에 역점을 두고 있으며 ISC2002 인증을 받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