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쓰리넷, 모바일 게임 이벤트

 이쓰리넷(대표 성영숙 http://www.e3net.co.kr)은 지난 19일부터 KTF 멀티팩서비스에서 1일 다운로드가 800건을 넘어서고 있는 ‘동전쌓기’ 게임 관련 이벤트인 ‘쌓은 만큼 가져라!’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달 19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면서 쌓은 동전 수를 랭킹에 저장한 이용자 중 1위부터 50위까지의 이용자에게 쌓은 동전만큼을 실제 주화로 지급하는 방식이다.

 1등부터 3등에게는 동전 개수만큼의 500원권 주화를, 4등∼50등은 100원권 주화를 예쁜 박스로 포장해 발송할 예정이다.

 동전쌓기는 친숙함과 단순하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라는 모바일 게임의 특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단독실행형 모바일 아케이드게임이다.

 성영숙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소수의 게이머에게 게임의 내용과 무관한 고액의 경품을 지급하는 관행에서 탈피, 게임의 구성요소를 실제 이벤트 경품으로 이용해 이용자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많은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한편 이쓰리넷은 차기작으로 성인게임 ‘스토커K’를 멀티팩을 통해 이달 중으로 상용서비스할 예정이며 3월에는 네트워크 게임인 ‘네모대전’과 모바일 SRPG 장르의 새로운 시도가 될 ‘삼국지-도원결의’도 출시할 예정이다.

 <홍기범기자 kbho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