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근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18일 오전 11시 구미국가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초청으로 경북 구미시 팔레스호텔에서 입주업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애로 및 건의사항 수렴을 위한 초청간담회를 갖는다.
*김유배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은 17일 오후 2시 공단 10층 대강당에서 창립21주년 기념식을 갖고 모범직원과 장기근속직원을 표창, 격려한다.
*은영수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장은 18, 19일 이틀간 원내에서 ‘제8회 원자력 안전기술 정보회의’를 가질 예정이다.
‘국민과 함께하는 원자력 안전’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회의에서는 산·학·연 전문가 500여명이 참석, 원자력 안전성 현안과 규제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원자력 안전규제정책방향, 원전 화재안전성 증진을 위한 규제 지침 등 70여편의 분과별 주제발표가 이어진다.
*송인상 한국능률협회장은 20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박내회 서강대 교수와 김기환 한국태평양경제협력위원장을 초청, 각각 ‘변화의 시대 기업경영의 신패러다임’과 ‘참여정부가 해결해야 할 주요정책과제’를 주제로 최고경영자조찬회를 개최한다.
*성대석 한국언론인협회장은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공덕동 삼문빌딩 협회 회의실에서 사단법인 창립기념 자축연을 갖는다.
*윤순희 숭의학원 이사장은 지난 15일 개최된 이화여대 총동창회 정기총회에서 이 학교 제15대 총동창회장에 선출됐다.
*김광조 한국정보통차종태 한국청소년연맹 총재는 19일 창립 22돌을 맞아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청소년연맹 강당에서 기념행사를 갖는다.신대학교 공학부 교수(47)가 미국인명협회(ABI)의 2003년도 세계를 이끌 과학지도자 500인에 선정됐다.
암호 및 정보보호 분야 전문가인 김 교수는 ICU 부설 국제정보보호기술연구소장과 IT영재교육연구센터 소장직을 맡고 있다. 2002년도에는 한일 FIFA 월드컵 공동 개최를 기념, 세계 최초로 공개키기반구조(PKI)의 인증서를 기반으로 하는 인터넷 MVP투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기도 했다.
김 교수는 지난 2000년 한국인 최초로 세계암호학회(IACR)이사에 선출됐으며 2001년에는 ABI로부터 ‘21세기 과학기술계 영향력있는 학자 1000인’에 선정된 바 있다.
*차종태 한국청소년연맹 총재는 19일 창립 22돌을 맞아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청소년연맹 강당에서 기념행사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