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업체가 5월 가정의 달 대목을 잡기 위해 막바지 프로모션에 나서고 있다.
CJ몰(http://www.cjmall.com)은 이달말까지 가족사랑을 주제로 ‘노부모님 제주도 보내기’ ‘사랑의 e메일 보내기’ ‘가족사랑 햇반으로 전하세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행사에 맞는 사연을 보내는 회원에게는 제주도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현대홈쇼핑도 오는 17일까지 만 3세 이하의 유아부, 만 4세 이상의 유치부, 초등부로 나눠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를 연다. 참가 접수는 Hmall(http://www.hmall.com)의 게시판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컴앤씨(http://www.comensee.com)도 스승의 날을 맞아 은사에게 다이아몬드 커플링을 판매하는 행사를 벌인다. 이번 다이아몬드 커플링 행사는 천연 다이이몬드를 사용해 고급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으며 가격대는 56만원에서 180만원으로 다양하다.
롯데닷컴(http://www.lotte.com)도 스승의 날을 앞두고 자동 칠판 지우개, 금연초 닥터스모킹 등 이색상품을 선보였다.
이밖에 네이트몰(http://mall.nate.com)이 스승의 날을 맞이해 깜짝 파티를 벌일 수 있는 각종 이벤트 용품과 선생님을 위한 선물 50여종을 최대 30%까지 할인판매하는 특별기획전을 오는 12일까지 여는 등 사이버 공간에서 5월 대목을 잡기 위한 막바지 이벤트가 한창이다.
<강병준기자 bjka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