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이흥렬 http://www.adobe.co.kr)는 솔루션 파트너사인 한빛소프트와 함께 오는 22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CAD 사용자를 위한 어도비 애크로뱃 6.0 프로페셔널(Adobe Acrobat 6.0 Professional)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CAD 도면문서의 변환과 관리 검토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최신 기술정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어도비시스템즈는 애크로뱃 6.0 프로페셔널의 CAD 관련지원과 공동작업 기능, 종이 도면의 전자문서로의 변환·검색기능 등을 시연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의 CAD용 ‘PDF Invader’를 이용해 대량 문서변환과 전자도면 보안기능 등 설계 관련 자료를 효과적으로 저장하고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한다.
한편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지난 연말부터 금융, 엔지니어링, 국방, 전자도서관 등 산업별로 어도비 애크로뱃 활용을 위한 세미나를 적극적으로 개최해 왔으며 이후에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흥렬 사장은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애크로뱃 기반 기업용 솔루션 시장공략 강화를 위해서 지난 연말부터 산업별 세미나를 개최하고 파트너들과 협력해 제품을 개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조윤아기자 forang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