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토 솔림욕이 장안의 화제다.
LG홈쇼핑(http://www.lgeshop.com)에서 판매중인 ‘김영애의 황토 솔림욕’은 전북 정읍에서 채취한 황토를 주원료로 하는 입욕제(미용팩)로 만 1년 만에 1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미용용품 최고의 히트상품이다.
일찍이 황토의 효능을 체험한 중견 탤런트 김영애씨가 사재를 털어 양질의 황토를 채취할 수 있는 전북 정읍에 입욕제 생산공장을 짓고 1년여 동안 직접 연구개발한 제품이다.
작년 첫방송때부터 40여분 방송에 5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출시 1개월 만에 히트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피부미용에 좋은 우리 황토를 원료로 해 보습력이 탁월하다는 것이 주부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퍼지면서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심지어 미국 교포들 사이에서도 알려져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LG홈쇼핑만이 독점 판매중이다.
황토는 예로부터 동의보감이나 본초강목 등에서도 태양 에너지를 많이 받은 황토를 최고로 쳤으며 최근 들어서도 원적외선을 발산한다 해서 황토로 집을 짓는 것은 물론 황토찜질방, 황토침대, 황토오리구이 등에 사용되는 등 용도가 확대되고 있다.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사하는 황토가 신진대사를 원활히 해줄 뿐 아니라 황토에 서식하는 약 2억마리의 미생물과 프로타제, 카탈라제 등 각종 효소가 황사에 들어있는 노폐물과 중금속 등을 피부에서 제거해 준다.
숯, 자연염, 무공해 솔싹 추출물 등을 첨가해 노폐물 정화기능을 높이는 한편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해준다. 입욕제와 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4통에 18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