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을 잡아라.’
다음의 게임 사내벤처인 다음게임(대표 김재형 http://game.daum.net)이 온라인게임 확산의 거점인 PC방에 대한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총상금 3000만원의 PC방 지원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벌인다.
‘미션 3000만원을 잡아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다음게임이 퍼블리싱하는 ‘라키아’와 ‘바이탈싸인’에 대해 PC방이 △버그리포트 작성 △테스트 인원 확보 △최고레벨 달성 등 미션을 수행하면 순위에 따라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PC방은 △다음게임이 퍼블리싱할 게임을 누구보다 먼저 경험할 수 있고 △미션 수행 후 총 3000만원 상당의 PC방 운영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다음 게임존 PC방으로 선정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PC방은 오는 14일까지 다음게임 PC방 홈페이지(http://pcbang.daum.net)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된다. 게임별로 제시되는 5개의 미션을 통과해야만 1등의 영예를 얻을 수 있으며 각 미션은 다음게임에서 퍼블리싱하는 ‘라키아’와 ‘바이탈싸인’의 베타테스트중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재형 사장은 “이번 행사가 침체된 PC방 경기와 운영에도 큰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이벤트를 통해 PC방 영업체계를 갖춰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인혜기자 ihcho@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