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면 선물도 드려요"

 게임마다 게이머를 유혹하는 경품 이벤트로 열기가 뜨겁다.

 고스톱만 잘하면 최신형 디지털카메라에 세탁기, PDA가 공짜다. 어떤 것은 실제로 상금을 내걸고 유혹하기까지 한다.

 게임도 하고, 경품도 탈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인 셈.

 ◇경품이 가득=하나포스닷컴(http://www.hanafos.com)은 게임 서비스 ‘센게임(cengame.hanafos.com)’을 통해 9월 17일까지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대박 게임대회’를 개최한다.

 게임 종목은 ‘고스톱’과 ‘맞고’. 게임 도중에 나오는 경품 조커를 모아 물건을 찜(?)해 두면 이벤트가 끝난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는 형식. 경품으로는 트롬세탁기를 비롯해 PDA·디지털카메라·복합프린터기·플레이스테이션2 게임기·자전거·화장품 냉장고 등 다양하다.

 네오위즈가 운영하는 게임 사이트 피망닷컴(http://www.pmang.com)도 모바일게임을 다운로드, 게임을 가장 많이 한 네티즌에게 DVD플레이어·MP3플레이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마감일은 9월 1일로 휴대폰에서 **3232를 클릭한 다음 수신 메시지에 따라 해당 서비스로 이동해서 게임을 다운하면 된다.

 ◇데이트 비용이 공짜=모바일원커뮤니케이션도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인 ‘부킹메신저(http://www.imobileone.com)’ 오픈 기념으로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부킹메신저는 웹에 등록돼 있는 실물 사진을 보고 마음에 드는 상대를 선택, 연애하는 유무선 연동 모바일게임으로 이번 이벤트에서는 가장 많은 친구를 등록한 이용자와 가장 많이 친구로 등록된 이용자에게 하루동안 벤츠를 대여해주는 것. 전문경호원이 경호도 해 주고 데이트 비용도 1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2∼10등까지는 제주도 신라호텔 2박3일 숙식권과 PS2 스페셜팩, 인라인스케이트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외 부킹메신저를 다운해 사진을 등록한 회원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PC방 게임대회=온라인 교육업체인 아이빌소프트는 게임사인 나코인터랙티브, 티즈와 제휴를 맺고 2억원 상당의 ‘하두리 게임대회’를 개최한다.

 게임 종목은 나코인터랙티브의 ‘라그하임’과 티즈의 ‘팡팡캐논’. 게임 종료까지 매주 우승팀과 준우승팀을 선발해 각각 100만원의 상금과 연말 결승전 진출 자격을 준다. 특히 연말 결승전에서 우승할 경우 3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류현정기자 dreamshot@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