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인터랙티브, `라그하임` 행복만들기 캠페인

 온라인게임업체 나코인터랙티브(대표 한상은)는 온라인게임 ‘라그하임 :더 배틀 오브 윈터 캐슬’에서 ‘2004 라그하임 행복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게임 사용자들과 함께 건전한 게임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됐다.

 나코는 행복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음달 11일까지 ‘라그하임, 게임 내 베스트 매너 서버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서버별로 1000점 기본 점수를 준 후 해킹, 사기 및 욕설 등의 행위가 발생할 경우 마이너스(-) 점수를 주고 각종 이벤트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다른 게이머들에게 칭찬을 할 경우에는 플러스(+) 점수를 부여해 매주 최고 점수의 서버를 선정하는 것. 이 회사는 베스트 서버로 선정되면 일정기간 게임 아이템을 풍부하게 제공하는 한편, 몬스터 체력은 떨어뜨리는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코인터랙티브 한상은 사장은 “건전한 게임문화를 만들기 위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04년 한해에는 게임을 통해 유저와 개발사가 더 큰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하임 공식 홈페이지(http://www.laghaim.com)를 참조하면 된다.

<류현정기자 dreamshot@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