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새봄 마케팅 점화

 ‘인터넷 몰에서 봄꽃 향기를 느끼세요.’

봄을 무색케하던 꽃샘 추위가 한 풀 꺽이고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쇼핑몰마다 경품으로 웰빙 컨셉의 여행을 보내주거나 봄나들이를 위한 행사가 한창이다.

LG이숍(www.lgeshop.com)은 짙어가는 봄을 맞아 봄맞이 인테리어축제 ‘플라워 터치’ 행사를 이 달 31일까지 실시한다. ‘봄꽃이 부르는 우리집 행복 미소’라는 제목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벽지·바닥재·시트지 등 내부 인테리어 용지와 침구·커튼 등 패브릭용품, 플라워 소품 등 인테리어 상품을 특별 판매하고 사은품과 적립금도 준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도 다음 달 5일까지 ‘웰빙족의 安樂한 봄나들이’ 행사를 열고 화장품· 미용기기 등 웰빙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555명을 추첨해 봄맞이 웰빙 체험 나들이를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2명이 함께 갈 수 있는 일본 벳부의 하우스텐보스 3박 4일 여행권을, 20명에게 부산파라다이스 호텔 스파 패키지 등을 준다.

바이엔조이(www.buynjoy.com)에서도 이 달 31일까지 ‘새봄맞이 적립금 모아모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엔조이 가입을 권유한 회원의 ID를 추천하면 추천 받은 회원에게 1인당 1000원의 적립금을 최고 50만 원까지, 최고 추천 가입자에게는 디지털카메라·MP3 플레이어를 준다.

SK디투디(www.skdtod.com)에서도 품목 별로 다양한 자외선 차단 상품을 선보이고 새봄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 몰 오픈으로 특별히 기획한 펜디·에트로 선글라스를 정상가에서 60%정도 할인한 9만8000원에 판매한다.

한솔CS클럽(www.csclub.com)도 ‘봄맞이 나들이 용품전’을 열고 등산용 테프론 바지 2만6800원, 레저 점퍼 3만9800원, 음이온 방출 파워 조끼를 2만5800원에 선보이고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휴대용 등산 방석·3단 우산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롯데닷컴(www.lotte.com)도 이 달 31일까지 ‘신나는 봄나들이 유아동 용품전’을 열어 카시트·유모차·슬링, 외출 필수용품, 유아동 의류와 잡화 카테고리 별로 판매하고 최대 10% 할인해 준다.

이 밖에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선글라스· 선크림· 썬캡 등 봄을 맞아 자외선 차단 제품의 거래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이들 제품을 전면에 내세운 새봄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강병준기자 bjka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