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다양한 IT 강의료 할인 제도 발표

 한국IBM(대표 토니 로메로)이 선불 할인 패키지·지정 강좌 특별 할인·온라인 강의 할인 혜택 등 다양한 IT 강의료 할인 제도를 출시하며 교육 서비스 사업을 확대한다.

한국IBM은 우선 IT 강의료 할인 선불 패키지인 ‘IBM 에듀케이션 팩’을 발표하고 현재 한국IBM 쇼핑몰(http://www.ibm.com)을 통해 주문받고 있다.

이 패키지는 온·오프라인 강의나 교육용 CD롬 등 IBM이 제공하는 교육 서비스를 최고 1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 온라인을 통해 강의 선택과 등록 등의 절차를 밟을 수 있고, 전자 계좌를 이용해 다른 사람의 교육도 대신 구매, 등록할 수 있다.

또 한국IBM은 별도로 운영체계 및 데이터베이스 관련 6개 지정 강좌에 대해 상반기 중 25% 특별 할인된 가격에 공급할 계획이다. 이 특별 할인 제도는 하반기에도 강좌를 바꾸어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지난해 발표한 온라인 강좌용 ‘e-러닝 라이브러리 카드(e-Learning Library Card)’ 할인 혜택을 올해 말까지 연장한다. 이 제도는 할인된 정액권인 라이브러리 카드로 온라인 강좌 신청 및 수강에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 46%까지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혜선기자 shinhs@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