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인터넷 쇼핑몰이 5일 어린이 날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 시동을 걸었다.
옥션(http://www.auction.co.kr)은 4일 가정의 달을 맞아 50대 브랜드 화장품을 최고 65%까지 할인하는 ‘옥션 50대 브랜드 화장품 할인전’을 벌인다고 밝혔다. 6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50대 국내·외 브랜드 1000종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해 준다. 이번 이벤트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버지, 어머니, 선생님께 드릴 화장품 선물을 각 20종씩 60종을 추천한다.
온켓(http://www.onket.com)도 어버이 날을 앞두고 ‘베스트 상품전’을 진행한다. 공동구매 행사를 통해 고려 홍삼액 골드, 원적외선 효과가 뛰어나 혈액 순환을 돕는 음이온 토르마린 팔찌 2종 세트, 의치 살균기와 같은 최신 특수기능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온켓은 이외에도 선물비 지출이 큰 5월을 맞아 10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에 온켓에서 구입한 후 행운 번호를 확인해 행운의 숫자 ‘7’이 나오면 온켓 적립금을 3000원에서 최고 100만원까지 준다.
신세계닷컴(http://www.shinsegae.com)도 어린이 날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영국산 수제 인형의 명품 ‘마담알랙산더’ 특별전을 열고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마담알랙선더 인형을 판매한다. 또 얼리어답터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키덜트 완구 제품을 입점시켰다. 테디베어 같은 전통적인 콜렉션은 물론 디지털카메라가 유행하면서 셀프 사진 대신 관절의 움직임이 현란한 ‘스틱파스’나 의상 컨셉으로 유명해진 ‘블라이스’ 인형 등 전용 쇼핑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제품을 선보였다.
이밖에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가 어린이 날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1+1 커플 애견분양’ 행사를 통해 암컷을 주문하면 동종의 수컷을 무료로 함께 분양해 주는 행사를 벌이는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이 막바지 프로모션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강병준기자 bjka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