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이 푸짐한 적립금을 내걸고 고객들에게 손짓하고 있다.
6일 유통 업계에 따르면 CJ몰(http://www.CJmall.com)은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돌려주는 행사를 연다.
일부 고객에게만 혜택이 돌아가는 경품 행사와 사용 제한이 있는 할인쿠폰을 축소하는 대신 구매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적립금을 3% 수준에서 10%로 크게 높였다.
LG이숍(http://www.lgeshop.com)은 사이트 오픈 4주년 기념으로 8∼16일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5천명에게 10% 적립금과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슈퍼마켓과 일부 가전제품을 제외한 전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롯데닷컴(http://www.lotte.com)은 5월 한달 동안 ‘릴레이 적립 쿠폰’ 행사를 연다. 구매고객에게 쿠폰을 증정, 쿠폰 금액만큼 적립금을 추가 제공하는 것으로 구매횟수가 많아질수록 적립 비율도 높아지는 것이 특징.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는 5월 한달 동안 꽃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우리닷컴(http://www.woori.com)은 ‘매일 매일 마음에 들 때까지!’ 이벤트를 10일까지연다. 행사기간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주고, 적립금으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매일 100명씩 추첨, 사용한 적립금을 전액 되돌려준다.
<류경동기자 ninano@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