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형 성능에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 시장점유를 급속도로 넓혀 주기판업계의 선두업체로 부상한 디앤디컴(대표 노영욱 http://www.dndcom.co.kr)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ALI시리즈로 올 상반기에도 히트상품 반열에 오르게 됐다.
올해는 특히 마케팅우수상을 수상한 디앤디컴의 핵심 전략은 고객지원에서의 차별화다. 즉 소비자의 마음을 잡아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고 시장점유율을 올려나가겠다는 것이 디앤디컴 마케팅의 핵심이다.
이에 따라 제품의 성능과 가격, 고객서비스의 삼박자가 조화를 이룬 가운데 전반적 주변기기 수요 비수기인 현재도 디앤디컴의 성장은 계속되고 있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드림AL800프로’는 다양한 최신기술을 지원하면서도 가격이 저렴해 최강의 가격대 성능비로 기존 AL800과 더불어 올해도 시장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제품은 인텔의 새로운 CPU인 프리스캇 800MHz를 지원한다. 또 같은 성능에 사이즈만 축소한 AL800슬림프로는 중견PC업체에 OEM납품도 하고 있다. 드림AL800프로는 ASROCK 공식 공급 업체인 디앤디컴의 독점 공급모델. 작년에 인기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는 AL800의 업그레이드 모델이기도 하다. 최신 CPU인 프리스캇 800MHz 지원, AGP8배속과 DDR400등 865PE에서나 볼 수 있는 고급형 기능들을 지원하는 최신 사양의 보드라는 점도 인기 비결중 하나로 꼽힌다.
또한 멀티미디어 사용자를 위한 6채널 3D오디오와 LAN포트가 내장은 물론, USB2.0포트를 6개 지원하는데 일반적으로 2개만 백패널에 장착되는데 반해 4개 포트를 장착해 USB관련 주변기기들을 사용하는데 아주 유용하다. 고객지원센터 (02)702-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