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츠, 리모컨형 디지털 도어락 개발

 인벤츠(대표 이동원 http://www.homkey.com)는 도어로크를 설치할 때 문에 손상을 주지 않고 리모컨 열쇠로 손쉽게 잠그고 열 수 있는 디지털 리모컨 도어로크 ‘디펜드(DEFEND)·사진’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번호를 기억하거나 일일이 숫자 패드를 누르는 불편함 없이 문에서 멀리 떨어진 상태에서도 원터치로 문을 개폐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노약자는 물론 여성·가정 주부 등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디펜드는 또 기존 도어로크 제품이 도어로크의 구조상 철문을 뚫는 등 여러 가지 연장과 기술이 필요한 데 반해 점착 부착 방법을 도입해 설명서만으로 누구나 간단하게 부착과 리모컨 설정이 가능하다. 아파트 현관이나 사무실은 물론, 유리로만 이루어진 상가의 문 등에 보조 잠금 안전 장치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이 회사 이동원 사장은 “도어로크의 기본 기능뿐 아니라 눈 깜빡 할 사이에 발생되는 택배 차량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며 “특히 가정에서의 거실 문, 안방 문, 주요 장롱과 서랍, 사무실에서는 메인 도어, 사장실, 경리 서랍, 주요 창고와 금고에도 손쉽게 설치해 2중 보안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인벤츠는 신제품 출시와 휴가철을 맞아 다음달 말까지 이 제품을 25% 할인해 준다. 문의 0505-545-1304

강병준기자@전자신0문, bjk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