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빅빔, 주기판 신제품 프로모션

 국내 주기판 유통업체들이 고객을 상대로 각종 신제품 프로모션에 나서고 있다.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http://www.pcdirect.co.kr)는 내달 25일까지 인텔 그란츠데일 보드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박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가운데 ‘시리얼 번호 찾기 행사’는 인텔 주기판의 시리얼 번호를 이 업체의 이벤트 웹페이지(www.pcdirect.co.kr/event)에 올리면 된다. 피씨디렉트는 참여자 중 오는 10월 1일 추첨을 통해 68명에게 괌 여행권 및 17인치 LCD 모니터, 소니 PS 2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존 인텔 주기판을 신형 그란츠데일 (915G/P) 및 앨더우드 (925X) 칩셋 기반의 주기판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게는 신제품을 5만 원을 할인해 주는 보상판매도 병행한다.

빅빔(대표 금상연 http://www.bigbeam.co.kr)은 AMD사의 애슬론 64 기반 ‘KV8-PRO 주기판’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이웨이브(대표 이정호)와 공동으로 1 인칭 액션 게임인 ‘파 크라이’ 게임을 무상 번들 제공하는 행사를 펼친다. 양사는 애슬론 64 프로세서를 신규로 구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도 이 게임을 무상 제공한다.

빅빔측은 “64비트 기반의 애슬론 64 프로세서와 함께 이를 지원하는 주기판을 프로모션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새롭고 신선한 세일즈 프로모션의 확대를 통해 64비트 기반의 프로세서와 PC환경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류경동기자@전자신문, nina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