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사이트, 수능 D­30 이벤트 풍성

온라인 교육업계가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대입수능시험을 겨냥, 마무리 비법과 응원 메시지 제공 등 다양한 수험생 격려 이벤트를 벌여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비타에듀, 디지털대성, 이투스, 코리아에듀 등 주요 온라인 교육 업체들은 내달 17일로 예정된 수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응원 동영상을 포함한 각종 이벤트를 오는 18일부터 일제히 개최한다.

비타에듀(대표 문상주 http://www.vitaedu.com)는 마지막 한 달 동안 수험생이 최대의 컨디션을 발휘할 수 있도록 ‘수능 D-30, 2005학번으로 가는 마지막 준비’ 동영상 6편을 18일부터 차례로 선을 뵌다. 이 회사는 ‘내가 쓰는 수능대비 컨디션 조절법’ 코너도 마련해 수험생끼리의 정보 교환의 장도 마련할 예정이다.

코리아에듀(대표 유두선 http://www.koreaedu.com)는 19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온라인 음악 사이트 펀케익(http://www.FunCake.com)과 공동으로 수능 응원 음악을 선물로 주는 ‘수험생 파이팅!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리아에듀 회원은 ‘We are the champion’(Queen) , ‘넌 할 수 있어’(강산에), ‘문신’(세븐) 등을 이벤트 기간 동안 총 4곡씩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디지털대성(대표 최진영 http://www.ds.co.kr)은 대성 마이맥 명 강사들의 응원 메시지 CF동영상과 점수대별 전략 등을 제공하는 ‘대성마이맥 D-30 수능 업 필승전략’ 격려 이벤트와 ‘2005학년도 수능 대비 영역별 모의평가, 학력평가 모음집’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이투스(대표 신송철 http://www.etoos.com)도 수능까지 30일을 총 4기로 나눠 매 시기마다 수험생이 취해야 할 전략을 알려주는 ‘D-30 파이널 전략, 이렇게 하면 30점 오른다’를 제공한다. 또 강사 27명 전원이 참여하는 ‘수능 D-27 릴레이 파이팅 영상’ 격려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유경기자@전자신문, yuk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