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및 네트워크 플레이를 동시에 지원하는 하프 네트워크 방식의 골프 게임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카툰풍의 미려하고 깜찍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개성 넘치는 4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유저의 취향대로 성장 시킬 수 있는 RPG 요소를 반영했다. 대회에 우승하면 경험치를 획득하여 파워, 테크닉, 콘트롤 등 자신이 원하는 능력치를 향상 시킬 수 있다. 무선 네트워크 플레이를 지원하여 다른 유저와 1대1 배틀 골프를 펼친다.
특히 경기의 성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과 상금을 지원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 했다. 비거리를 향상 시키는 파워볼, 바람의 세기를 0으로 만드는 무풍탄, 클럽의 제한을 없애주는 자유볼 등 다양하게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색다른 아이템이 등장한다. 또한 장착 아이템에는 신발, 클럽, 장갑, 교본 등이 7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만의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이 밖에 계절과 장소에 따라 필드의 배경을 다양하게 표현했다. 아마추어급 대회 8회와 메이저 대회 4회를 지원하여 초보자는 몰론 고수 유저들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네이트에 접속 후 게임존 > 스포츠 > 당구볼링골프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정보 이용료는 2000원.
<임동식기자 임동식기자@전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