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MP3P, 연말 앞두고 이벤트 풍성

 MP3플레이어와 디지털카메라의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앞두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성 이벤트가 줄을 잇고 있다.

소니코리아(대표 이명우)는 내달 1일부터 연말까지 구매 고객에게 128MB 메모리스틱과 액세서리 세트를 무료 제공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예쁜 크리스마스 박스에 리본 포장까지 곁들여 크리스마스 선물족을 유혹한다는 전략이다. 또 15일부터 크리스마스까지 코엑스몰 밀레니엄 광장에 마련되는 ‘포토존(10M 대형 트리와 루돌프가 끄는 썰매 포토존)’에서 ‘사이버샷 Wish Tree’ 행사를 개외한다.무료 포토프린팅 서비스, 재미있는 소원을 적어서 제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한국코닥은 내달 26일까지 ‘수고한 당신 떠나라! 코닥과 함께’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500만화소, 전문가용 슈나이더 10배줌 렌즈를 장착한 디카 ‘DX7590’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제품 구매고객중 추첨을 해서 유럽항공권(1매)과 제주도 항공권(5매), 코닥 포토프린터, 스키리프트 이용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게 된다.

MP3P 전문회사인 린포스(대표 이광연)는 연말 이벤트 행사로 ‘골드 럭셔리 굿 Made in Korea 패키지’를 100대 한정 판매한다. 이 회사는 ‘엑센트 XT-100’ MP3P에 순금 액세서리, 최고급 가죽 케이스, 명품 ‘젠하이저’의 최상위 모델 이어폰을 패키지로 묶어 판매한다. ‘순금 MP3P 패키지’가 판매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가격은 149만8000원.

삼성전자(대표 윤종용)도 이번달 구매고객중 1500명을 추첨, 내달 8일 동방신기 송년콘서트 티켓을 제공하고 있다.

정은아기자@전자신문, eaj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