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839, U코리아 비전 앞당긴다]씨앤에스테크놀로지

 씨앤에스테크놀로지(대표 서승모 http://www.cnstec.com)는 멀티미디어 정보통신용 핵심 반도체 칩과 이를 탑재시킨 다양한 응용 시스템 및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는 회사다.

지난 93년 창립 이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영상 및 음성 처리 반도체 칩과 이를 탑재한 PSTN 및 초고속인터넷 영상전화기를 개발해 시장에 공급해왔다. BcN(광대역통합망)사업과 DMB(디지털미디어방송) 사업에도 참여했다.

전시회에는 IP영상전화기, 네트워크 카메라, 지상파 DMB 솔루션을 선보인다.

IP영상전화기는 인터넷망을 기반으로 음성 통화뿐만 아니라 영상 통화, 인터넷 검색, e메일 송수신, 원격 감시 등 다양한 유형의 응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컨버전스 제품이다.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 어느 곳에나 설치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즉시 사용 할 수 있으며, ADSL·케이블·랜·VPN을 지원한다. 또 인터넷 접속을 통해 최신버전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네트워크 카메라와도 연동된다.

네트워크 카메라는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공간(실내외)에 설치해 인터넷을 통해 감시·감독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상파 DMB 솔루션은 지상파 DMB 방송을 고속 이동 중에도 선명한 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 디지털방송 솔루션이다. 지상파 DMB용 핵심 칩을 기반으로 하드웨어적으로 지상파 DMB 시스템을 구축한 첫 상용화 모델이다. 이 회사가 개발한 지상파 DMB용 칩은 PMP(휴대멀티미디어플레이어), 일반 이동전화, 차량용 TV 등에 다양하게 적용 가능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