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텍스코리아, 백본소프트웨어와 협력강화

 스토리지업체인 에이디텍스코리아(대표 유상영 http://www.adtxkorea.com)와 백업솔루션 전문업체 백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윤길태)는 스토리지와 백업 소프트웨어를 묶은 디스크 백업 시스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내년 3월까지 특가 판매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출시는 에이디텍스코리아 유상영 사장, 백본소프트웨어코리아 윤길태 사장, 하워드 와이즈 백본소프트웨어 AP 담당자가 최근 간담회에서 양사가 협력을 강화키로 한데 따른 것이다.

 패키지는 저렴한 가격으로 디스크 백업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에이디텍스의 ‘어레이매스토어 P시리즈’와 백본소프트웨어 ‘넷볼트7’, HP의 서버 ‘DL360’로 구성돼 있다. 또 스토리지 용량에 따라 1, 2, 3 테라바이트로 구성돼 있으며 필요에 따라 추가 옵션을 장착할 수 있다.

 이번 특가 행사는 에이디텍스, 백본소프트웨어, HP의 총판인 글로벌텔레콤, 정보라인, 인터아이코리아를 통해 실시된다.

 에이디텍스코리아 석진만 이사는 “에이디텍스 일본 본사에서도 백본소프트웨어와 협력관계가 긴밀히 구축돼 있어 디스크 백업 시스템 구축에서 백본소프트웨어의 넷볼트를 적극 권장하고 있다”면서 “이번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디스크 백업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류현정기자@전자신문, dreamshot@